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 초보자를 위한 팁과 요령

꼼지바른마음 2020. 7. 20. 16:27


모바일 마케팅: 초보자를 위한 팁과 요령



당신이 기술적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거나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필요한 지식을 배우려고 한다면 모바일 마케팅은 훌륭한 수익 창출물이다.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모바일 마케팅은 사업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 기사의 팁을 시험해 보고 성공을 보장해 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할 때는 당신의 고객에게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의 이점을 보여주는 것이 목표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광고는 당신의 목표 인구통계학자가 읽고 보는 것을 좋아하는 것에 기초하여 설계되어야 한다.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모른다는 것은, 고객이 원하는 것을 결코 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의 요구와 요구에 대해 배우면 성공으로 이어질 것이다.




QR코드는 당신의 기술 친화적인 고객들에게 연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쉽게 당신의 사이트에 접속하고 쿠폰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모든 브로슈어, 카드, 카탈로그에는 QR코드가 있어야 한다.


고객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QR코드를 통해 즉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성공적인 모바일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은 투자 가치가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모바일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여러분을 위해 이 일을 할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웹 사이트, 이메일, 광고 및 캠페인과 관련된 기타 측면을 테스트하는 데 친구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편견이 없는 관점을 얻기 위해 당신의 시스템을 시험해 볼 사람을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소셜 모바일 마케팅에서 정상 궤도에 오르고 싶다면 그 어떤 것보다도 자신의 목적을 위한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라.


원칙을 따르면 목표물에 집중할 수 있다.




당신의 본거지는 당신의 캠페인의 주요 요소다.


당신의 모든 모바일 마케팅은 사람들을 당신의 본거지로 몰아갈 수 있도록 설계되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에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누군가에게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낼 때, 받는 쪽 끝에는 살아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당신이 전화하는 시간과 당신이 보내는 메시지의 유형을 배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적절하게 행동하라.




고객에게 나눠줄 수 있는 무료 앱도 많지만, 자신만의 앱을 만드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노력의 결과에 맞는 응용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앱 기능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모바일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차근차근 일을 해야 한다.


일을 서두르지 말고 먼저 시장을 공부하지 말고 캠페인을 시작하라.


마케팅 네트워크와 소셜 네트워킹 서클을 확장하는 과정에서 문자-음성-영상 커뮤니케이션으로 진행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이미 그들의 휴대폰으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하고 있지만, 당신의 팔로어들이 그 언어를 모두 이해하지는 못할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려고 하는 것을 알아내지 못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홍보하는 것에 전혀 관심을 두지 않을 것이다.




모바일 앱 고객의 피드백을 허용하면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동시에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고객의 의견은 어떤 사업에도 중요하다.


비록 피드백이 부정적이고 고객들이 광고나 제품에 무엇이 문제인지 말해준다고 해도, 당신은 당신이 개선할 수 있는 곳을 배우게 된다.




일반 비즈니스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모바일 사이트도 검색 엔진을 최적화해야 한다.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는 구글을 검색하기 위해 사용하므로, 그곳은 검색 엔진 최적화로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가 될 것이다.




SMS 메시지가 모바일 마케팅 계획에서 선택 사항일 경우, 고객에게 옵트인 장치를 통해 알리고 매달 보낼 수 있는 메시지 수에 대해 정직하게 알리십시오.


SMS 캠페인의 부실한 실행은 SMS 메시지를 수신하면 모바일 장치에 경보가 발생하기 때문에 크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람들은 그것이 꽤 거슬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신의 텍스트가 스팸메일이 아닌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잠재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지 확인해라.


정직은 당신의 브랜드를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만들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짤 때 고려해야 할 점이 많다.


방금 받은 팁은 모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